주요 놀이터 순위: 최고의 베팅 찾기

당신은 아이들을 예전과 같은 놀이터에 데려가는 것에 지쳤습니까? 그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새롭고 흥미로운 장소를 찾고 계십니까? 더 이상 보지 마!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여러분이 최고의 베팅을 찾을 수 있도록 여러분에게 주요 놀이터 순위를 제공하기 위해 전 세계를 샅샅이 뒤졌습니다. 거대한 미끄럼틀에서부터 상호작용하는 물의 특징에 이르기까지, 이 최고 등급의 놀이터들은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에게 몇 시간 동안의 재미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니 짐을 싸서 우리가 세계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놀이터를 탐험하면서 모험을 준비하세요!

주요 놀이터란 무엇인가요?

놀이터는 아이들에게 탐험하고,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놀이터의 순위를 매기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는데, 각각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는 미국에서 가장 평판이 좋은 놀이터 5곳입니다.

1) 인디애나폴리스 어린이 박물관 놀이터

이 놀이터는 크고 미끄럼틀과 몽키바와 같은 많은 상호작용적인 놀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다: 메이저놀이터 순위. 술래잡기나 숨바꼭질을 할 때도 좋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 어린이 박물관 놀이터는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의 950W 16번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예요.

2) 시애틀 놀이터

시애틀 놀이터는 미국에서 가장 크고 좋은 놀이터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큰 정글짐, 등산 벽, 현수교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숨을 곳이 많기 때문에 술래잡기나 숨바꼭질을 하기에 좋습니다. 시애틀 놀이터는 워싱턴 주 시애틀의 1번가 1411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예요.

3) 샌프란시스코 동물원 놀이터

샌프란시스코 동물원 놀이터는 많은 상호작용적인 놀이 기능을 가진 또 다른 거대한 놀이터입니다. 대형 등반 구조물, 스윙 세트, 샌드박스 2개 등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숨을 곳이 많기 때문에 술래잡기나 숨바꼭질을 하기에 좋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동물원 놀이터는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의 1250 24번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장

운동장 순위 매기는 방법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든 열렬한 플레이어든 어떤 운동장이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고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우리는 미국의 최고의 놀이터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1.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2. The Big Treehouse (애틀랜타, GA)
3. 자이언트 가든 놀이터 (뉴욕시)
4. 정글 크루즈 (올랜도, FL)
5. 아서왕의 성 (FL 레이크우드 랜치)
6. 캐슬 놀이터 (포틀랜드, OR)
7. 해적선 놀이터 (마이애미 해변, FL)
8. 서클 타임 놀이터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
9. 사파리를 튀기며 (라스베이거스, NV)
10. 피터팬의 비행 놀이터 (올랜도, FL)

주요 운동장에서 놀기 위한 팁

놀이터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들이 많습니다. 당신의 아이는 몇 살입니까? 그들은 어떤 종류의 놀이를 즐깁니까? 야외 놀이터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실내 놀이터를 원하십니까? 당신은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까?

가족을 위해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주요 놀이터에서 놀 수 있는 팁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먼저, 아이가 어떤 유형의 놀이를 좋아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몇몇 인기 있는 놀이터에는 정글짐, 해적선, 그리고 그네들이 있습니다. 아이가 등산과 그네타기를 좋아한다면 등산과 그네타기가 많은 놀이터가 제격일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뛰고 뛰어다니는 것을 좋아한다면, 달리기와 점프 옵션이 더 많은 놀이터가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이의 나이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유아들은 사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탐구하고 알아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미취학 아동들은 함께 놀고 탑을 세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더 나이든 아이들은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고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가는 방법을 찾는 것을 즐깁니다.

마지막으로, 운동장의 크기를 고려합니다. 어떤 공원들은 유아들에게 완벽한 작은 놀이터를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공원들은 나이든 아이들에게 좋은 큰 놀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확인하러 나가기 전에 가족에게 가장 적합한 사이즈를 결정하세요!

결론

올해의 플레이그라운드 랭킹은 현재 실시간으로, 그것은 큰 것입니다! 2018년에 4개의 새로운 공원이 개장하고, 2019년에 또 다른 몇 개의 공원이 데뷔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올해의 순위는 분명 종합적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미국에서 상위 10개의 놀이터는 무엇일까요?

1. 뉴욕 센트럴 파크의 그레이트 파크
2. 레고랜드 캘리포니아의 디스커버리 아일랜드
3. 텍사스의 여섯 깃발에 있는 빅탑 운동장
4. 뉴욕 식물원의 캐슬 가든 놀이터
5. 플로리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키자니아
6.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파크의 텀블위드 파크
7. 놀이기구가 있는 노벨스 놀이동산
8. 오하이오주 샌더스키의 시더 포인트 놀이공원
9. 허쉬 파크 펜실베이니아의 자이언트 센터 놀이터
10. 뉴저지 잭슨에 있는 그레이트 어드벤처 놀이공원